꿀벌이 만들어 인 간에 게 도움이 되는 일을. 꿀벌 꿀을 우리에 게 제공 하 고 행성의 주요 가루입니다. 
꽃가루는 식물이 식물을 더 만드는 것을 돕는다. 사람들 살아남기 위해 식물이 필요 합니다. 꿀벌 마스크를 다운로드 하려면 여기를 클릭 하십시오. 앨범 이름: rokka 아니 yuusha OP2 단일-블랙 호랑꼬리 파일 번호: 4 총 크기: 31.45 MB 날짜 추가: 3 월 18 일, 2016 당신이 당신의 정원에 제비 꼬리를 끌고 싶은 경우에 당신은 그 (것) 들을 가까이 가져오기 위하여 몇 가지를 할 수 있다. 자주색 콘 꽃은 꿀벌 뿐만 아니라 호나비 꼬리를 끌 것 이다. 추운 temps가 도착 하 고 식물이 휴면 되 면 보낸 꽃을 남겨 해야 합니다. 새는 씨 머리를, 너무 사랑 한다! 그들은 당신을 괴롭히다 하지 않거나 소음을 확인 하십시오. 
그들은 놀랍게도 아름 답 고 열심히 노동자입니다. 무당벌레는 식물을 파괴 작은 곤충의 많은 없애 버려. 무당벌레 마스크를 다운로드 하려면 여기를 클릭 하십시오. 나비가 꽃으로 만든 과즙 이라는 달콤한 주스에 살고 있습니다.

그들은 홀 짝 하는 동안, 꽃에 꽃가루가 그들의 시체에 충실 하 고 공장에서 공장으로 이동 도착. 식물이 새로운 씨앗을 만들기 위해이 서비스가 필요 합니다. 나비와 식물 „” 조금 주고 „” 서로 조금. 나비 마스크를 다운로드 하려면 여기를 클릭 하십시오. 나비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 아무것도 내 정원으로 외출 하 고 주위에 나 부 끼고 호랑나비를 보는 것 보다 더 미소 합니다. 당신은 특정 식물을 심기 당신이 마당에 이러한 꽤 방문객이 있는지 확인 합니다 아십니까? 이 호랑꼬리 꿀 식물은 당신의 정원에 나비를 끌기에 중대 하다. 그들은 단지 그들을 저항할 수 없다! 거기에 진정한 버그의 8만 이상의 다른 종류가 있습니다. 사실 버그는 식물의 주스를 빨 아 수 있는 mouthparts …. 그리고 어쩌면 당신! EW-w-w! 버그 마스크를 다운로드 하려면 여기를 클릭 하십시오. 버그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 무슨 아름다움! 그랜드 캐년 스 왈 로우 테일 엉 겅 퀴 꽃에 축제를 벌일 정도.

당신의 정원에 그들을 유혹 하는 성장 글로브 엉 겅 퀴를 사용해보십시오. 벌 새 마스크를 다운로드 하려면 여기를 클릭 하십시오. hummingbirds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 하세요 호랑나비 나비가 가족 papilionidae에 매우 크고 화려한 나비입니다. 가족은 거 대 하 고 500 종 이상 포함 되어 있습니다. 나비의 대부분은 열 대 하지만 당신은 거의 모든 대륙에 그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. 정말 내 정원에서 일반적인 방문자 들을가지고 운이 좋았어요. 그런 다음 선택한 마스크를 다운로드 하는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