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는 크롬에 이것을 사용 하 고, 내가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때마다, mp4 파일은 lompcases에 비디오 이름을 보여줍니다. 나는 다운로드가 내가 다운로드 한 youtube 비디오의 이름을 보여 주는 것을 의미 하지만 단지 그것의 lolocases! 누군가가 나에 게이 ? fastestube를 해결 하는 데 도움이 유일한 크롬과 호환 되지 않습니다-그것은 대부분의 표준 브라우저는 인터넷 익스플로러, 사파리, 파이어 폭스, 오페라, 그리고 물론, 상기 크롬을 포함 한 세계 각국 사용과 호환 됩니다. 즉, 애플 리 케이 션 크롬의 webstore에서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, unsurprisingly, 유튜브, 구글은 사이트에서 중 하나를 지불 하지 않고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사람을 사랑 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youtube 레드 또는 자신의 허가와 함께 소유자 로부터 직접 사본을 받고. T hat은 웹 스토어에 (서) 유용성의 그것의 부족에도 불구 하 고 그것이 아직도 다운로드 하기 쉽고 설치 한다고 말했다. faststestube의 웹사이트에서 압축 된 .zip 파일을 다운로드 하 여 시작 합니다. 당신은 그들의 웹사이트에 크롬 아이콘을 눌렀을 때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. 파일 탐험가에 있는 압축 된 Zip를 추출 하십시오. 확장 프로그램의 압축이 풀린 된 폴더를 열고 설치 .bat를 클릭 하십시오. 다음으로, 크롬에 있는 연장 페이지를 여십시오; 압축을 푼 폴더의 fastesttube_ 2.4.0.18 파일을 확장 프로그램 페이지로 끌어다 놓습니다. 추가 버튼을 클릭 하 여 브라우저에 faststestube를 추가 합니다. 마지막으로, fastesttube의 사용 확인란을 클릭 합니다. 마찬가지로 지금까지 밖으로가 서 기능, 당신은 여기에 많이 볼 수 없습니다. 심지어 YouTube DL을 위해 설치 된 GUI와 더불어 일은 비교적 기준이 되 고 간단 하다.

다운로드 목록에 url을 추가 하 고 다운로드를 볼 수 있으며, 그에 관한 것입니다. 다운로드가 완료 되 면 완료 된 콘텐츠를 볼 수 있는 개인용 하드 드라이브에 추가 됩니다. GitHub 키워드와 모양을 다운로드의 내용을 변경 하는 명령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 한 터미널 지침의 전체 목록을가지고 있지만 전반적으로, 상황이 꽤 YouTube DL 내에서 표준입니다. 이것은 YouTube 자체에 대 한 의존도 밖에 서 존재 하기 때문에 이것이 나타나기 힘든 프로그램 이지만, 그것은 가장 우리의 4 개 항목의 안정 여기 있어요. 당신은 커맨드 라인과 터미널 인터페이스 뿐만 아니라 Windows에서 사용자 경로에 프로그램을 추가 하는 편안한 면, 이것은 확실히 최선의 선택입니다. 이 새로운 탭을 클릭 하 고 당신의 처리에 질 선택권에서 선정 하기 위하여 스크롤을 내리십시오-우리는 당신이 MP4 버전을 언제나 다운로드 한다 추천 한다. MP4 버전 옆에 있는 녹색 다운로드 단추를 찾아 클릭 하 여 선택한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기 시작 합니다. 다운로드는 당신의 크롬 창의 좌측 하단 코너에서 그때 나타날 것 이다.

다운로드가 완료 되 면 해당 버튼을 클릭 하 여 방금 다운로드 한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. 메시지가 표시 되 면 다운로드 및 설치를 수락 하 고 확인 합니다. 그럼, YouTube.com로 머리, 당신이 다운로드 하 고 그것을 클릭 하려는 동영상을 찾으십시오. 플레이어 아래와 같은과 싫어하는 버튼의 오른쪽에, 당신은 흰색 다운로드 버튼을 찾을 거 야. 그것을 클릭 하십시오 3 개의 영상 질 선택권으로 이루어져 있는 하락 명부를 계시 하기 위하여: 240p, 360p 및 720p. 다운로드 하려는 YouTube 동영상의 최고 품질 버전을 얻으려면 720p 옵션을 클릭 합니다. 이렇게 하면 다운로드가 시작 됩니다. 전체적으로 비디오 다운로더는 버그 중의 일부가 항상 작용 하는 것 으로부터 그것을 간직 할지라도 단단한 제공 이다. 추가 된 기능 및 옵션은 우리가 다른 youtube 다운로더에서 본 것의 상단에 조금 넣어 하는 데 도움이 하지만, 그렇지 않으면, 새로운 youtube 2017 UI가 당신에 게 밖으로 굴러 있다면, 당신은 어려움이 작업을 지 고 일부 금액을 볼 수 있습니다. 아직도, 당신의 명부에 지킬 것 이다 중대 한 선택권 이다. (양자 택일로, 당신은 지금 Firefox를 사용 하는 경우, 당신은 다운로드 할 수 1-클릭 YouTube 동영상 다운 로더.) 비디오 플레이어와 빨간색 구독 버튼 아래에, 당신은 동그라미와 중간에서 아래쪽 화살표가 있는 작은, 정사각형, 회색 버튼이 표시 됩니다.